본문 바로가기

PC/웹사이트

랜덤 그림교환 사이트 - Sketch Swa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랜덤 그림교환 사이트 Sketch Swap -





(http://sketchswap.com/)


이 포스팅에서는 익명으로 모르는 사람과 자신이 그린 그림을 랜덤으로 교환해볼수 있는!

Sketch Swap 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웹사이트의 기본 모습입니다.

아무런 가입절차 없이 바로 그림 그리는 페이지를 띄워줍니다.


거기다 Sketch Swap은 광고도 지저분하지 않게 우측 하단에 하나 있네요.

깔끔함은 최고인것 같습니다.





그림은 못그리지만,

저도 마우스로 열심히 구글 이미지를 보고 뭔가 그려봤습니다.


하얀 페이지에 그리고싶은걸 그려보세요!





그리고 우측 하단에 있는 [Submit drawing] 버튼을 눌러주시면

랜덤한 누군가의 그림과 교환하게 됩니다.




저는 이런 그림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Sketch Swap을 소개해봤습니다.


사실 적을 설명도 없을만큼 심플하고,

필요한것 이외에는 존재하지도 않는 깔끔한 사이트네요.

아! 그림을 교환한 후에 [Draw again] 버튼을 누르시면 새로 그림을 그릴수 있습니다.


저는 모르겠지만 어느정도 그림을 그리시는 분이시라면 재미가 더 쏠쏠할것 같네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공감" 과 "댓글" 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PC > 웹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그래밍 타자 연습 - Typing.io  (0) 2016.03.23
외국인과 하는 랜덤 채팅 - Omegle  (0) 2016.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