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패스오브엑자일

패스오브엑자일 루트필터 적용하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패스오브엑자일 루트필터 적용하기 -

게임 Path of Exile 의 Loot filter 를 적용하는 과정입니다.





안녕하세요.


패스오브 엑자일에서는 아이템 루트필터 라는것을 적용해서 필요없는 아이템이나,

중요한 아이템 등을 하이라이트 해줄수 있는데요.


자신에게 맞는 루트필터를 만들수 있지만,

이 포스팅에서는 예로 ZiggyD 님이 초보자를 위해 만드시고 배포해주시는 초보자용 루트필터를

적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ziggyd.tv/featured/ziggyds-loot-filter/


위 사이트에서 항상 ZiggyD 님의 루트필터를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위해 [ZiggyLoot Download] 를 클릭하셔서 주세요.






드롭박스가 열리고,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파일을 다운로드 하실수 있습니다.


용량이 13.5KB 밖에 안되니 순식간에 다운로드 하실수 있을거에요.






텍스트 뷰어로 다운로드된 파일을 열어보시면 위처럼 루트필터 내용을 볼수 있습니다.

아이템 종류에 따라서 폰트사이즈를 다르게 표시하거나 하는걸 보실수 있을거에요.


하지만 이미 만들어진 루트필터이니 그냥 게임에 적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하신 filter 파일을 Path of Exile 폴더에 위처럼 넣어주시면 되는데요,


게임 폴더가 아니라 문서 폴더에 있는 Path of Exile 폴더에 넣어주셔야 합니다.






제 폴더 경로는 이런데요, 못찾으시겠으면 My Games 폴더명을 검색해보시거나,

원드라이브 문서 폴더도 확인해보세요.






폴더에 필터파일을 넣으셨다면, 게임을 실행하셔서 옵션 설정창을 열어주세요.


[UI] 항목에서 아래로 스크롤 하시면 [List of Item Filters] 라는 항목이 보이실거에요.

클릭하셔서 방금 넣은 필터 파일을 선택해주시고 [SAVE] 해주시면 적용이 완료됩니다.


게임을 처음하시거나, 초보자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





"공감""댓글" 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