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윈도우

비주얼 스튜디오 2017(RC) 설치하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비주얼 스튜디오 2017(RC) 설치하기 -

*비주얼 스튜디오 2017 버전을 설치하는 과정입니다.





안녕하세요.

이 포스팅에서는 비주얼 스튜디오 2017(RC) 의 설치과정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RC는 Release candidate의 줄임말입니다.


소프트웨어에서 RC는 말그대로 베타 버전이지만,

완성에 가까우며 정식 버전이 될 가능성이 큰(?) 버전임을 의미합니다.


이제부터 비주얼스튜디오를 설치하시려는 분들꼐서는

바로 이 2017 버전을 설치하셔도 괜찮을것 같네요.


저는 새 컴퓨터에 설치할일이 생겨서 바로 해봤습니다.






저는 비주얼 스튜디오가 꼭 필요해서 윈도우를 주로 사용하는데요,


아직 프리뷰이긴 하지만 맥용으로 비주얼스튜디오가 나와서 정말 기뻣습니다 :)

리눅스 버전도 꼭만나볼수 있으면 좋겠네요 :(


비주얼 스튜디오 2017(RC) 를 설치하기 위해 위 사진을 클릭해서 링크로 이동해주세요.


그리고 Visual Studio 다운로드 라고 써있는 파란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비주얼 스튜디오 2015 에서도 그런것처럼 세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저는 커뮤니티 버전을 다운로드 해봤어요.

커뮤니티 버전을 다운로드 하시려면 가장 왼쪽에 있는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vs_Community.exe 라는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그리고 그 파일을 이렇게 실행 시켜 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계속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 조건에 동의해주시고,






이런 창이 뜨는데요, 2015와 다르게 마치 프로젝트 생성창 같은 디자인입니다.


여기서 설치하길 원하시는걸 선택해주시고, 우측 하단에 있는 설치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선택하신 버전이 설치중임을 보실수 있습니다.


100%까지 기다려 주세요.






이렇게 간단하게 설치가 끝이 나네요!


이제 로그인 해주시고 진행해주시면

(아니면 나중에 로그인 클릭하거나)






이렇게 비주얼 스튜디오 2017 커뮤니티 버전을 설치, 실행까지 완료하게 됩니다.



저는 바로 비주얼 스튜디오의 스킨부터 변경했는데요,

스킨 변경법을 모르시는 분은!


http://jackandthebeanstalk.tistory.com/18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



이상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댓글" 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